걸그룹 아이러브 탈퇴 멤버 신민아 왕따 고백 및 거짓말 논란

 

 

 

 

 

그룹 아이러브를 탈퇴한 후 왕따 고백을 했던 신민아가 매체와 한 인터뷰가 거짓말 논란에 휩싸였다.

신민아는 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소속사(WKS ENE)에서 업무 방해와 팬레터 절도로 추가 고소를 하셨다고 들었다"며 "너무 억울하고 괴롭다"며 "힘들고 괴로워서 죽고싶다"는 심경을 고백했다.

신민아는 "나는 거짓말을 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면서 "현재 아무것도 먹지 못하는 상태"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WKS ENE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신민아에 대해 추가고소를 한 적이 없다. 끝까지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처음 신민아가 허위사실을 거듭 폭로하면서 다른 아이러브 멤버들과 가족들의 정신적, 신체적 고통이 너무나 심각해져서 어쩔 수 없이 법적대응을 하게 됐을 뿐이다. 처음 명예훼손 등으로 법적대응을 한 뒤로 추가고소는 진행한 바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신민아는 아이러브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가 구조됐다고 주장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신민아는 건강상의 이유로 1월부터 휴식중이며 회사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기회를 주고자 했으나 회복할 때까지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해서 계속 휴가를 연장해준 상태였다. 집단괴롭힘은 사실무근이다. 오히려 신민아가 멤버들에 대한 성적 루머를 팬들에게 SNS로 퍼트리는 등의 가해를 가해 멤버들의 고통이 극심한 상황"이라며 신민아가 소속사 관계자, 아이러브 멤버들과 나눈 대화 내용도 공개했다.

이에 신민아는 멤버들의 폭력과 강압에 못이겨 다정하게 메신저 대화를 나눌 수밖에 없었다고 주장했으나, 수현 가현 등 아이러브 출신 멤버들이 잇달아 "거짓말을 멈추라"는 글을 게재하며 여론은 뒤집혔다. 그러자 신민아는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지난 8일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키와 몸무게를 잰 사진을 게재한 뒤 "드디어 목표에 가까워지고 있다. 35에서 시작했는데 40kg 넘기고 싶다"면서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신민아는 "식욕 촉진제까지 먹으면서 열심히 살려고 힘내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다"면서 건강을 찾으려 약을 복용 중인 사실도 털어놨다.'

 

 

 

 

 

배우 박중훈 부인 (아내) 및 아들 화제

 

배우 박중훈 부인 (아내) 및 아들 화제

배우 박중훈 부인 (아내) 및 아들 화제 배우 박중훈이 오랜만에 tv에 모습을 보여줍니다. 8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하여 근황과 특유의 입담을 보여줄텐데요.

story.longlove1.kr

정준영 형량 및 전여친 고소 취하 이유 논란

 

정준영 형량 및 전여친 고소 취하 이유 논란

정준영 형량 및 전여친 고소 취하 이유 논란 가수 정준영을 불법촬영 혐의로 고소했다가 고소를 취하해 논란의 불씨를 남긴 전(前) 여자친구가 5년 만에 소를 취하한 진짜 이유에 대해 "내

story.longlove1.kr

구준엽 서희원 과거 인연 및 결혼 이유

 

구준엽 서희원 과거 인연 및 결혼 이유

구준엽 서희원 과거 인연 및 결혼 이유 댄스그룹 클론 출신의 가수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과 부부가 되었다고 한다. 최근 혼인신고를 마친 두 사람은 정식으로 법적 부부가 되었다. 조

sto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