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중훈 음주운전 혐의 및 사건 사고

 

 

 

영화배우 박중훈 씨가 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박중훈씨를 도로교통법(음주운전)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박중훈 씨는 지난 26일 밤 9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아파트 입구 즈음부터 지하주차장까지 약 100m 거리를 술에 취한 채로 운전한 혐의를 받습니다.

경찰은 오후 10시 20분쯤 "술을 마신 사람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차를 끌고 왔는데 누군지도 알 수 없게끔 협조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아파트 직원들이 신원을 확인하려 했지만 박 씨가 응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 씨는 지인과 함께 술을 마신 후 대리운전 기사에게 차를 운전하게 해 지인이 사는 아파트 입구까지 왔지만, 입구에서 대리운전 기사를 돌려보내고 자신이 직접 100m가량 운전해 지하 2층 주차장으로 들어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음주 측정 결과 당시 박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76%로, 운전면허 취소 기준 수치인 0.08%의 2배를 넘는 만취 상태였습니다.

 

 

 

 

 

박중훈 씨는 현장에서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아파트 CCTV와 박 씨의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해 분석에 들어갔습니다.

또 같은 날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다른 교통사고와 박 씨와의 관련성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박 씨는 지난 2004년에도 서울 강남구에서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가 면허가 취소된 적이 있습니다.

박중훈 소속사는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으며, 박중훈 씨 역시 "깊게 반성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한지혜 10년 만에 임신 및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배우 한지혜 10년 만에 임신 및 남편 직업 집안 화제 한지혜 임신 7개월에 접어든 시점에서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23일 신상출신 편스토랑에서는 결혼 10년 만에 한지혜 임

story.longlove1.kr

 

박수홍 여자친구 아나운서 김다은 직업 집안 및 과거사

박수홍 여자친구 아나운서 김다은 직업 집안 및 과거사 김다은, KBS 순천 아나운서 김다은 아나, 박수홍 93년생 여친 지목 김다은 아나운서 “그 사람 아니다” 해명 김다은 KBS 순천 아나운

story.longlove1.kr

 

SBS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 사건 및 인성 논란

SBS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 사건 및 인성 논란 ​ 배성재 아나운서의 퇴사 이후 SBS 차기 간판으로 거론됐던 김윤상 SBS 아나운서가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

sto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