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정 약혼 소식 및 각종 오해 받는 이유

 

 

 

 

 

서민정 약혼 소식 및 각종 오해 받는 이유

경배 아모레퍼시픽 그룹 회장 큰 딸인 민정(29) 씨와 홍석준 보광창업투자 회장의 큰아들인 정환(35) 씨가 27일 오후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약혼식을 올렸다. 서민정씨는 미국 코넬대 경제학과를 졸업했고 현재는 아모레퍼시픽 뷰티영업전략팀 과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분 2.93%(보통주 기준)를 보유하고 있어 서경배 회장에 이어 2대 주주다.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서민정 소식을 전했다.

이날 함소원은 과거 미스 태평양으로 선발될 당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그룹 회장과의 에피소드를 소개했는데, "서경배 회장님과 자주 뵌 적이 있다"며 1997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스 태평양으로 입상했던 당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그는 "1997년에 미스 태평양이었는데 그때 당시 어떤 소문이 돌았냐면 제가 서경배 회장님의 딸이라고, 그래서 미스 태평양이 됐다는 소문이 파다했다"며 "되게 특이한 게 서경배 회장님이 웃을 때 살짝 턱이 나오는데 제가 비슷했다. 그래서 그런 소문이 돌았는데 제가 미스 태평양이 된 거다"라고 밝혔다.

이같은 말에 모두가 반신반의한 가운데 함소원은 "정말이다"라며 "미스코리아 대회가 끝나고 만찬이 열리는데 서경배 회장님에게 그 얘기를 드렸더니 회장님도 그걸 들으셨다더라"며 "정말 이 소문이 사실이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함소원은 1997년 미스 태평양으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데뷔해 가수, 배우 등으로 활동했다. 2018년 18살 연하의 중국인 남자친구와 결혼해 딸을 두고 있는 그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분양 사기 사건 및 근황 논란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분양 사기 사건 및 근황 논란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분양 사기 사건 및 근황 논란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근황이 전해져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전원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은수 근황이 돼지 농장에서 일하

story.longlove1.kr

AOA 권민아 자해 사건 및 사진. 이후 근황 재조명

 

AOA 권민아 자해 사건 및 사진. 이후 근황 재조명

AOA 권민아 자해 사건 및 사진.  이후 근황 재조명 ​ 여자 아이돌 그룹의 팀 내 왕따 사건을 폭로했던 AOA 출신 권민아가 "가해자들은 사과를 안 한다"라며 또 다시 저격 글을 올렸다.   ᄀ

story.longlove1.kr

윌스미스 와이프 제이다 아들 친구 외도 사건 및 콩가루집안 논란

 

윌스미스 와이프 제이다 아들 친구 외도 사건 및 콩가루집안 논란

윌스미스 와이프 제이다 아들 친구 외도 사건 및 콩가루집안 논란 윌스미스가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자신의 와이프 제이다를 두고 농담을 던진 크리스록을 폭행한 가운데, 그의 폭

sto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