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각종 거짓말 논란 및 이혼 재혼 폭로 곤욕

 

 

 

 

 

지난해 JTBC '슈가맨3'에 출연하면서 화제의 인물이 되었던 가수 양준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양준일 이혼-재혼 폭로글이 유포되면서 난데없는 루머에 곤욕을 치르고 있다.

해당 글 작성자는 '양준일이 몰래 낳은 딸이 벌써 고등학생이다. 첫 부인은 딸과 함께 괌에 있다. 부인은 빚에 허덕이다 오만 잡동사니 일을 다해가면서 아는 분이 집을 마련해주는 바람에 괌의 한국인 바에 부사장으로 잡혀 일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중요한점은 작성자는 양준일과 관련된 이 글이 3월에도 한번 등장했던 것이지만, 최근 들어 재유포되며 논란을 야기 시키게 된것.

이와 관련 양준일 측은 이혼 재혼 루머에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양준일 측 관계자는 9일 스포츠조선에 "전혀 사실이 아니다. 봄에 팬의 제보로 그 댓글을 본 적은 있다. 전혀 사실이 아니기에 그때 고소하려다 댓글이 사라져서 문제삼지 않기로 했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양준일 측은 이번 폭로글과 관련해 고소는 진행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양준일 나이는 1969년생으로 올해 52세로 1991년 싱글 앨범 '레베카'로 데뷔했으나 당시에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지만, SNS를 통해 '탑골GD'로 재조명 받기 시작했고 지난해 JTBC '슈가맨3'에 출연하며 신드롬을 불러왔다.

재미교포에 대한 역차별과 소속사의 사기 행각에도 뒤늦게나마 꿈을 이룬 그의 인생역전 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안겼고, 급속도로 팬덤이 불어나기 시작했다.

이에 힘입어 양준일은 8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핫 아이콘' 부문 수상에 성공했다.

 

 

 

  

 

 

가수 장재인 과거 10대 시절 성폭행 피해 고백

가수 장재인 과거 10대 시절 성폭행 피해 고백 가수 장재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앨범은 그 사건을 계기로 시작됐다"며 성범죄 피해 사실을 고백했다. ​ ​ 장재인은 성범죄 피해 이후 10년

story.longlove1.kr

 

배우 박순천 말하지 못한 인생 이야기 및 전원일기 시절

배우 박순천 말하지 못한 인생 이야기 및 전원일기 시절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탤런트 박순천이 출연해 그녀의 인생이야기와 근황을 전해주게 됩니다. '호랑이 선생님'에 함께 출

story.longlove1.kr

 

걸그룹 여자친구 해체 뒷이야기 재조명

걸그룹 여자친구 해체 뒷이야기 재조명 걸그룹 여자친구가 6년간 함께했던 소속사를 떠나 흩어진다. 쏘스뮤직은 "여자친구와 전속계약이 오는 22일 종료된다"며 "오랜 고민과 심도 있는 논의

sto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