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동차값이 크게 오르면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기렌터카 또는 리스 등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하나캐피탈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나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지점위치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할 예정이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FAQ와 고객상담, 지점안내, 전자민원접수, 제휴 정비소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하나캐피털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콜센터 1800-1110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을 운영하고 있는데 오픈과 마감시간에는 통화량이 많아 지연될 수 있으니 가급적 오후 3~4시 사이에 전화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빠른 상담을 이용하고 싶다면 위 ARS 단축번호를 확인하여 전화거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상담을 위해 번호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니 1800-1110을 누른 후 상담을 원하는 단축번호(1~6)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상담업무가 끝났거나 통화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고객상담(온라인 문의)를 통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휴대전화/아이핀 인증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급한 분들은 전화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 말이 잘 정리가 안 될 때 온라인 문의를 하고, 그 외는 전화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굳이 상담을 하지 않아도 FAQ를 통해서 궁금증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자주 찾는 질문 위주로 잘 정리되어 있으며 검색기능을 통해 원하는 질문과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본사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외 경기도,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인천, 전주 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홈페이지 - 지점안내를 통해 위치와 전화번호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나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지점안내 등을 도와드렸습니다.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꼭 상품 약관과 내용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