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뚜두뚜두의 MV가 13억뷰를 달성하였습니다. 사실상 전세계적으로 대중적인 K팝 아티스트는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방탄소년단이 더 저변이 넓기는 하지만 분명히 블랙핑크의 이번 13억뷰의 쾌거는 그들이 절대로 만만한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넘어서서 세계적으로 대중성이 있는 그러면서도 인기가 있는 걸그룹이라는 것을 인정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트와이스와 블랙핑크가 우리나라 최고의 걸그룹 자리를 놓고 경쟁을 하고 있기에 이들의 선의의 경쟁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특히나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의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서 수익 분야부터 시작하여 빠지는 것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번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13억뷰 달성은 블랙핑크가 현재 어느정도인지를 알려준다 하겠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뚜두뚜두의 MV는 지난 2년 2개월이라는 시간 동안에 13억뷰를 달성하였습니다. 뚜두뚜두는 블랙핑크가 지난 2018년에 발매를 한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의 타이틀곡입니다. 블랙핑크의 입장에서는 분명히 대단한 성공이며 엄청난 커리어라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로 압도적인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물론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블랙핑크는 트와이스와 함께 우리나라 최고의 걸그룹 중 양대 산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블랙핑크와 트와이스 모두가 다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랙핑크와 트와이스의 노래들이 새롭게 발매가 될 때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대중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MV의 13억뷰 달성은 새로운 역사를 갱신하는 것을 넘어서서 블랙핑크의 인기와 성공 가도가 이대로 쭉 계속 될 수 있다고 하는 결정적인 근거가 됩니다. 블랙핑크로서는 방탄소년단이 아니기 때문에 얼마든지 30대 이후까지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2NE1처럼 정상의 자리에 있을 때에 해체가 되는 경우도 있겠지만 2NE1과 달리 블랙핑크는 꽤 이른 시간에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하였기에 전혀 다른 길을 걸어갈 수도 있다고 봅니다. 물론 멤버별 개인 활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결국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13억뷰 달성을 통해서 블랙핑크의 시장성을 이미 확인할대로 확인하였고 이후에 지속적으로 그들을 서포트하기 위해서 계속되는 노력을 할 것입니다.
2020/11/09 - [연예 이슈] - 고현정 출연검토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안타까운 이유
2020/11/09 - [연예 이슈] - 신아영 하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안타까운 이유
2020/09/15 - [연예 이슈] - 심은하 남편 지상욱 재산과 나이
'연예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수현 1위 브랜드평판 결정적인 이유 (0) | 2020.11.24 |
---|---|
FNC 공식입장 피원하모니 기호 인종차별 논란 안타까운 이유 (0) | 2020.11.22 |
신소걸 별세 코로나19 비난 안타까운 이유 (0) | 2020.11.22 |
지오 사과 최예슬 뒷광고 의혹 근절되지 않는 이유 (0) | 2020.11.22 |
소이현 전속계약 인교진 동반이적 결정적인 이유 (0) | 2020.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