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찾던 KBS 여행프로그램 '배틀트립'이 6일 (오늘)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장수 예능 '1박2일'이 시즌4로 방송 재개를 알리며 대대적인 변화를 맞게 된 것이라네요. 

 

 

오늘은 지난주 방송에 출연했던 배우 이설과 이엘이 두 번째 여행기가 공개될 예정인데요. 서유럽의 마지막 보석 '포르투칼'을 소개해준다고 합니다. 

 

이 가운데 이설-이엘은 포르투칼 오비두스에서 취업 1일차 빵집 직원으로 변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빵집 사장님과 함께 스콘을 만들고, 판매까지 나선다고 하니 궁금해지네요. 

 

그럼 새로운 시간에 방송되는 '배틀트립'에 출연하는 배우 이설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이설의 본명은 강민정, 1993년 4월 13일 경상북도 청도군 출신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입니다. 이설의 키는 165cm이며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현재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링크매니지먼트'입니다. 

 

이설은 2016년 가수 박재범, 기린의 뮤직비디오 'CITY BREEZE'로 처음 얼굴을 알렸고요. 

 

 

이설은 원래 배우를 하겠다거나, 연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한 적은 없었지만 우연한 기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기회가 생겼고, 그때 처음으로 연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8년 웹드라마 '자취, 방' ' 옥란면옥' '나쁜형사'를 거쳐 올해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김이경 역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렸습니다. 

 

이설은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나쁜형사'로 여자 신인상을 같은 해 KBS 연기대상에서 '옥란면옥'으로 여자 연작,단막극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설과 함께 여행을 떠난 이엘은 1982년생으로 두 사람은 11세 차이가 나기도 하고, 올봄에 드라마에서 처음 만나 알고 지낸 기간도 얼마 되지 않아 걱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번주에 방송되는 여행기에서는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