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장동민이 자신의 원주집의 자동차와 집 자체를 테러하는 테러범을 잡기 위해서 잠복근무를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사실 우려스러울 수밖에 없는 이유는 혹시나 잠복근무를 하는 그에게 돌이 날아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국과수 즉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장동민이 보낸 돌 오십여 개를 검사하고 있지만 DNA를 채취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합니다.
      

 

 

 


지난 8월부터 시작된 장동민 원주집에 대한 테러는 테러범의 정체가 오리무중인 이유는 대략 두 가지 정도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장동민의 원주집 자체가 장동민이 그 지역의 토박이기 때문에 지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장동민이 그 지역 사람들과 많은 소통을 이루지는 못했습니다. 그렇기에 단순히 그 지역 사람들에게 부탁을 한다고 해서 장동민에게 그 지역 사람들이 알려줄 정보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결국 장동민이 잠복근무를 하게 만든 테러범의 행동이 자유로운 이유는 테러범이 자신이 테러범이라고 이야기하지 않는 한 장동민이 그 사람을 알고 있거나 혹은 동네 사람 전부에 대해서 어느 정도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지만 장동민이 테러범을 특정할 수 있는데 그러한 정보 자체가 거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는 기본적으로 장동민의 집 자체가 워낙에 크기도 하고 사방이 열려 있습니다.
     


물론 장동민이 잠복근무를 할 때에 그러한 열려 있는 시야 자체가 장점으로 작용을 하기도 하지만 그러나 또한 한편으로 멀리서 장동민의 행동을 볼 수 있는 조건이 되기도 합니다. 즉 장동민과 테러범이 머리싸움을 하면서 장동민이 잠복근무를 하는데 있어서 여러가지로 취약점이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하나 더 굳이 하나 더 잡히지 않는 이유를 말한다면 장동민은 그의 옹테레비를 통해서 어느 정도는 실시간으로 정보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즉 테러범으로서는 장동민이 첫 잠복근무를 하는 것은 몰랐을 수 있지만 그 다음은 장동민이 잠복근무를 서는 것 자체에 대해서는 정보를 알고 있기에 확인을 하려면 확인을 할 수 있는 상황에 있다는 것입니다. 장동민의 잠복근무는 장동민과 테러범의 신경전일 수밖에 없지만 그 상황에서 장동민이 이길 수 있는 방법 혹은 장동민의 테러범이 잡힐 가능성은 별로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장동민의 집으로 날아든 그 돌에서 지문이나 DNA가 나와야 하지만 장동민이 언급한대로 거의 가능성이 없다보니 여러모로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장동민이 옹테레비를 통해서 테러범의 테러를 오픈한 이후부터는 장동민과 테러범의 머리싸움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장동민의 피해가 이제 멈춰졌으면 하는 마음이며 테러범이 잡히기를 바라고 있지만 잡힐 가능성이 거의 없다보니 장동민만 피곤해지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여러모로 장동민의 잠복근무 자체가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0/11/01 - [연예 이슈] - 온주완 라디오스타 화제

 

온주완 라디오스타 화제

온주완 라디오스타 출연 배우 온주완이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주역 온주완, 박정아, 오창석, 마이클 리가 출연

story.longlove1.kr

2020/10/18 - [연예 이슈] - 김건모 고소녀 근황 재조명

 

김건모 고소녀 근황 재조명

김건모 고소녀 (영화의 한장면) 텐프로란 시설, 아가씨, 손님의 모든면이 상위 10%이내에 속하는 주점을 일컫는다고 한다. 김건모 고소녀 정체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건모 고소

story.longlove1.kr

2020/10/18 - [연예 이슈] - 선우은숙 이혼사유와 이영하 불륜녀 누구?

 

선우은숙 이혼사유와 이영하 불륜녀 누구?

선우은숙 이혼사유, 양다리 여배우 누구? 선우은숙이 이혼사유를 밝혔다. 선우은숙 이영하는 연예계 대표적인 잉꼬부부였다. 그런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은 그야말로 충격적인 뉴스꺼리

sto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