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듀오결성을 선언하였습니다. 비가 3년만에 새로운 앨범을 들고 왔는데 거기에 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듀오를 결성하겠다고 발표를 한 것입니다.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와 그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보도자료를 통해서 비가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는 중인데 역대급 아티스트와 듀오결성하겠다고 발표를 한 것입니다.
       


과거에 비가 그러한 보도자료를 뿌렸다고 한다면 사람들은 그 보도자료가 거짓이라고 이야기했을 것입니다. 비가 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을 한 것이 한 번도 없는 것은 아니지만 비정도 되는 아티스트가 다른 아티스트와 연합해서 새로운 듀오결성을 한다고 하면 그에게 주목되는 주목도가 별로 없을 것입니다. 비가 주목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놀면뭐하니 싹쓰리 특집에서도 나왔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듀오결성을 해서 앨범을 내고 컴백을 하는 경우가 왕왕 있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태진아와 함께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고 싹쓰리 특집에서는 비가 앞에 나서려고 노력을 해보기는 하였지만 이효리와 유재석과 함께 자리를 잘 조합해서 멋진 팀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들어서 비가 다시금 각광을 받게 되면서 앨범 컴백을 시도하는 것은 분명히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단순히 시간이 되어서 즉 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새로운 앨범을 낸다고 이야기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비는 최근 깡으로 인해서 다시금 인기와 스타성을 올리는데 성공을 하였지만 시무 20조에서도 나온 것처럼 비에게 여러 아쉬운 점이 있다는 것을 팬들이 직접 전달하기도 하였고 비 스스로도 한 번은 다른 역대급 아티스트와 함께 듀오결성을 해서 새롭게 팀을 만들어서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 환불원정대를 통해서 엄정화가 과거의 부침을 이겨내고 새롭게 디바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와 마찬가지로 비도 싹쓰리를 통해서 대중 앞에 서는데 성공하였다고 한다면 당연히 듀오결성이든 무엇이든 해서 역대급 아티스트와 연합을 하여 대중 앞에 비가 살아 있음을 혹은 비 자신도 역대급 아티스트임을 증명하고 싶어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깡 밈을 적절하게 대처해서 뛰어오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고 싹쓰리 특집을 통해서 음원 1위도 해본 비는 다시금 스스로를 다잡고 사람들이 원하는 비의 모습과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적절하게 매치를 시켜서 대중 앞에 다시 나오려고 하고 있습니다. 비의 컴백은 혼자 돌아오는 것이 아닙니다. 대중의 성원으로 인해서 듀오결성을 하는 것이 아니라 앨범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듀오결성을 염두해두고 있는 비의 절치부심이 어떠한 효과를 거두게 될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2020/11/01 - [연예 이슈] - 온주완 라디오스타 화제

 

온주완 라디오스타 화제

온주완 라디오스타 출연 배우 온주완이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주역 온주완, 박정아, 오창석, 마이클 리가 출연

story.longlove1.kr

2020/10/18 - [연예 이슈] - 선우은숙 이혼사유와 이영하 불륜녀 누구?

 

선우은숙 이혼사유와 이영하 불륜녀 누구?

선우은숙 이혼사유, 양다리 여배우 누구? 선우은숙이 이혼사유를 밝혔다. 선우은숙 이영하는 연예계 대표적인 잉꼬부부였다. 그런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은 그야말로 충격적인 뉴스꺼리

story.longlove1.kr

2020/10/10 - [연예 이슈] - 최민희 논란과 김부선 범죄자 발언 재조명

 

최민희 논란과 김부선 범죄자 발언 재조명

최민희 논란 김부선, 최민희 겨냥…"이분 범죄자 아닌가?“ 김부선과 소설가 공지영의 논란에 전 국회의원 최민희씨가 등장하고 말았다. 김부선씨가 최민희씨를 향해 이분 범죄자 아닌가라며

story.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